Home / 네이밍, 뷰티 유튜버 지냐와 ‘제로 그래비티 커버 핏 쿠션’ 출시 후 올리브영 베이스 카테고리 1위 등극

네이밍, 뷰티 유튜버 지냐와 ‘제로 그래비티 커버 핏 쿠션’ 출시 후 올리브영 베이스 카테고리 1위 등극

by

anstudio1

아티스트앤스튜디오(대표김다빈)뷰티&라이프스타일레이블‘로우프레임’은소속
크리에이터‘지냐’와뷰티브랜드네이밍(NAMING.)이협업해‘제로그래비티커버핏
쿠션’을5월31일지냐의채널에서선런칭한다고밝혔다.

로우프레임관계자는지냐가네이밍쿠션을사용하는한명의소비자로서개선하고싶었던
피부타입별사용감,컬러쉐이드의다양성을중점으로고안되었으며확실한컬러감을
표현하고자가장중점을두었다.
보편적인21호에핑크베이스컬러를추가하고,옐로우베이스에상아빛베이스를선호하는
한국인니즈에맞춰17호,23호모두뉴트럴컬러로색상을반경하게됐다고말했다.

제로그래비티커버핏쿠션은코스맥스특허기술(Xfine)이적용되어커버커버쿠션특유의
텁텁함을줄이고가벼운레이어드에커버력,다크닝개선등완벽한피부표현이가능해
다양한피부타입에사용할수있는제품이다.

지냐와네이밍에서새롭게선보이는‘제로그래비티커버핏쿠션’은5월31일지냐의
유튜브채널에서선런칭되었으며,런칭직후올리브영메이크업카테고리1위를기록해
뷰티크리에이터로서대세를입증하였다.

anstudio1

Keep Reading

Previous
Next